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럽하면 비행시간 10시간 넘나들며 먼거리 날아가야지만 갈수있는곳이 유럽

아니겠어요. 한번 일정잡게 되면 긴 시간을 투자해야만 하는곳인데 불과 2시간

만 투자하면 유럽에갈수있다? 하시면 믿으시겠어요?

 

 

저도 처음에는 에이 무슨 유럽이 2시간 좀 넘게 걸려서 갈수있냐? 생각했거든

요. 무슨 제트기 타는것도 아니고 하는 멍청함을 증명했었는데 그런곳이 있더

라구요. 하하 ^^

 

 

바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인데요. 러시아가 유럽에 속해있고 그 안에 도시가

블라디보스톡이니 유럽이라고 할수있는거 아니겠어요. 시간차도 그렇고 위치

적으로도 우리나라와 매우 흡사하다 할수있어요.

 

 

대신에 러시아라는 풍경과 음식들이 완전 다른부분이겠죠. 이로 인해서 보다

많은 관심들을 갖게 되는 유럽여행지인데요. 여행을 계획하면서 어떠한 호텔

들을 이용할수있는지 아래 호텔정보를 한번 살펴보실까요?

 

 

 

호텔 현대 Hotel Hyundai ★★★★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호텔중 하나라고해요.

호텔에 들어서면 흔히 볼수있는 등산복차림의 아저씨들을 쉽

게 볼수있을정도이니 ㅎㅎㅎ

 

우리나라사람들 없는곳 이용하고자 하면 뭐 다른 호텔들을

우선 알아보는게 좋을거예요. 암튼 인지도 높고 평도 좋고

하다보니 여행가면 우선순위 호텔현대를 찾는가 봅니다. ^^

 

 

호텔 객실이 총 8개 종류로 다양해요. 당연히 좋은 객실은 비싸겠죠?

그중에 스탠다드 객실은 전 세계적으로 ㅋㅋ 기본이 되는 객실이기

에 저 또한 스탠다드로 결정 !! 천천히 가격정보 확인해 보시면 참고

되실테니 알아보시구요.

 

 

오홍 !! 생각보다 깔끔하고 정리잘된 분위기 보니 왜 인기가 좋은지

한 눈에 느끼겠더라구요.

인원이 딱 2인으로 가면 좋으련만 3명이서 방 두개 잡으려니 경비

부담되고 우짤수없이 액스트라 신청 . 후기내용보니 영 불편하고 허

접하다고들 했는데 역시나 ㅋㅋ 후기가 맞았네.

 

그래도 어쩔수있나? 그냥 하루씩 돌아가면서 지낼수밖에 없었네요.

70년대 침대도 아니고 스프링이 삐걱 되는소리 ㅋㅋㅋ 대신에 침대

만큼은 4성급 호텔스런 푹신하고 안락함이 느껴졌네요.

 

 

호스텔 이즈바 블라디보스토크 Hostel IZBA Vladivostok

 

 

몇일전 방송에서 블라디보스톡 을 만나볼수있었어요.

내가 다녀본곳들 TV에서 보게 되니까 새삼 뿌듯함이

살짝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뭐라도 된것마냥 우쭐되는 거울에 비친 내모습을 보

고 피식 웃게 되더군요. 암튼 티비속에서 다시 한번

만나게 되니 반가웠고 그중에 아주 저려함 가격에 좋

은 잠자리 될수있었던곳 이즈바 호스텔

 

 

몇장 올려놓은 사진만 보더라도 아항 이런곳이구나 하고 느

끼실수 있을겁니다. 생각보다 완전 깔끔한데?

직접 눈으로 보더라도 똑같아요. ㅎㅎ 정리정돈된 침구류

부터 시작해서 객실별 컨디션 역시 세심하게 신경쓴게 절

로 느껴질정도 였으니까요.

 

 

아마도 블라디보스톡 여행하면서 보통 자유여행을 많이들

가시게 되는데 이즈바 호스텔 좋은 추억 간직하기에 딱 어

울리는 그런 호텔이 아닐까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