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행기좋은좌석 명당 고르기!!

category Travelº 2014. 7. 8. 00:58

비행기좋은좌석 명당 고르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아~~~~!!!!!

비행기 좌석에도 명당이 있다는거 아시나요???ㅎㅎㅎㅎ 아마도 비행기를 탈땐 그냥 예매를 할뿐 좌석에대해서는
생각을 많이 안하실거에요~~!!!! 하지만!!!! 비행기 좌석에도 좋은좌석!!! 명당자리가 있다는 사실!!!!

좌석이 별로 없을때는 어쩔수없이 남은곳에 앉아야 하지만.....좌석이 많을때 비행기표를 예매한다면~~~
이제는 미리미리 좋은좌석을 선택하여 예매합시당^ㅡ^;;;;;;





저도 웹상에서 아래의 이미지를 퍼온거긴한데요~~
아주 정리를 잘해놨더라구요~~!!!!!
아래는 B747~400 모델 기준으로 작성된것입니다. 좀....큰 비행기에 한한사항입니다.....

작은비행기도 비슷하긴 하지만 좌석수가 많이 없고 두줄로되어있는데요~~~
그래도 비슷한건!!!!바로 비상구앞의 좌석!!!




비상구 앞의 좌석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만들어진 좌석으로  비행기 좌석중 명당이라고 할수있습니다^ㅡ^;;;;

비상시 승무원을 도와 다른 승객들의 탈출을 도와야하는 자리입니다.

처음 비행기 티켓을 끊을때 건장한 남자,여자분들로 선택하여 먼저 물어보고 타더군요~!!!!!


하지만....제일 좋은건 옆에 아무도 앉지 않을때가 가장 좋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
바로 아래의 사진처럼요~!!!!!


비사우 앞이 가장 좋은좌석이긴 하지만....추락시에 좌석의 위치에 따라 생존확률이 많이 다르다고합니다....


앞쪽의 자리보다는 뒤쪽의 자리가 생존의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여행을 가는데...좌석이 그리 중요하진 않지만....그래도 이왕가는거 편하게 가면 더좋자나여~~~!!!!


○ 비행기좋은좌석 명당 고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