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빙번역기 이용하여 어려운 번역하기

category Funy Life º 2014. 5. 7. 02:34

빙번역기 이용하여 어려운 번역하기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우리나라어....한국어가 아닌 다른나라의 언어를 누구나 배웁니다.
영어부터하여 각국의 언어를 조금씩은 다들 배우는데요....우리나라 언어가아닌 다른나라 언어다보니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끝까지 배우는 사람들도 있지만....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도 많지요....

오늘은!!!! 각국의 언어를 쉽게 우리나라 한국어로 번역을 해주는곳을
소개해드립니다.....번역기로 유명한 구글번역기도 좋은데요~~~

Bing 에서 제공하는 번역기도 우수하여 이렇게 소개해드려요^ㅡ^





직접이용해봤는데요~~~ 구글번역기와 비슷한형태이지만 조금더 정확한듯하네요~!!!!!!
빙번역기 사용해보기
- http://www.bing.com/translator/Default.aspx


빙번역기 페이지로 이동한화면 입니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아주 단순하게 이루어져있어요!!!!
왼쪽은 번역할 텍스트 파일을 넣어주시면 오른쪽에 번역하여 나타납니다....
언어는 대부분의 언어가 있으니까요~~~~ 선택하시면 되는 간단한 구조입니다.....
누구나 알기쉬운 영어를 입력해보겠습니다.......


뉴스기사의 한부분을 가져와서 영어로 번역해보았습니다....
뭐...정확한 문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만 손보면 될거같네요~~~ㅎㅎㅎㅎ



언어를 보시면 이렇게나 많은 언어들을 번역할수가 있습니다^ㅡ^;;;;
그리스어,네덜란드어,노르웨이어....우아~~~~ 이렇게 많은 언어가 있는줄 몰랐네요.....유럽은 대부분 자국의 언어를 쓰는듯하네요 ㄷㄷㄷ

○ 빙번역기 이용하여 어려운 번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