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짝짝짝! 최고의 찬사를 보내고 싶다.! 얼마전 북미회담 덕분에 한번더 싱가폴에 대한 관심을 갖게되었다. 마리나배이샌즈 호텔에서 회담이 있을거란 예상도 있었지만 카펠라호텔에서 진행이 되었다. 센토사섬도 상당히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편 어찌보면 보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라고한다. 싱가폴이야 어딜가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에 꼽히는 나라인지라 언제 떠나도 어딜가도 마음이 놓이긴한다.

 

 

일단 싱가폴 하면 당연히 마리나베이샌즈 아닐까? 호텔 리조트가 만들어지고 싱가폴의 관광산업이 확 달라졌다하는데 외관만 보더라도 실제로 보면 허억? 입이 떡 벌어질 비쥬얼! 거기에 무엇보다 공통된 관심사가 하나있다. 바로 인피니티풀 수영장! 얼마전 TV방송에서도 소개되었고 뭐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장소이기도하다. 사진으로 티비로만 봐도 으리으리 한것이 딱 봐도 비싸보인다.ㅋㅋ 맞다. 드럽게 비싸다.

 

 

 

이곳이야 말로 큰맘먹고 가야지만 이용할수있다. 나 같은 월급쟁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비상금 꼬불치고 또 꼬불치고..ㅋㅋ 해서 1년동안 아껴모은돈으로 과감하게 투자했다. 마리나베이샌즈 기다려라 내가간다!! 싱가폴 8월이 되면 우리나라랑 거진 비슷한 여름이라고 생각하면되요. 비도 비슷비슷하게 왔구요. 날씨가 3일동안 하루빼고 다 꾸물꾸물 흐린날씨였다. 대신에 습도가 높아서 수영하기엔 딱 좋은날씨였고.

 

 

밖으로는 밥먹으로 몇곳만 둘러봤지 대부분 호텔안에서 모든걸 해결했다고 봐도된다. (잠깐 들린 놀이동산.ㅋㅋ에서 9만원짜리 당첨.ㅋㅋ) 그리고 수영장만큼은 하루에 3번도 더 올라갔던것같다. 다들 인생사진 한장씩 건져 온다고들 하는데 나는 한장도 못건진 1인... DSLR.. 동생이 찍다가 수영장속에 퐁당.ㅋㅋㅋ 멘붕이였다. 오래 사용했던 카메라인데 블로그 하면서 5년을 함께한 녀석인데 흑흑.. 아낌없이 보내줘야하는건가?

 

그러다보니 스마트폰으로 사진찍고 .. 불안해서 뭐.. 사진이라도 찍겠어 이거.. 방수팩을 못챙긴 나를 탓했다.ㅜㅜ;; 진짜 수영장 갈일있으면 방수팩은 진리..였다. 무슨일이 있어도 앞으로는 무조건이다. 여러분도 꼭 챙기시길바라구요. 싱가폴 8월에 오시게되면 나이트페스티벌이랑 8월초에 독립기념일날 엄청난 불꽃쇼 축제가 있으니까 겸사겸사 구경들 가세요. 막 헬기도 뜨고 첨보는 불꽃놀이들 볼수있답니다.

 

 

 

인생 뭐 있답니까? 지르고 보는거져 ~ ㅋㅋㅋ 일단 객실유형이 가든뷰 & 시티뷰 둘로 나누어지는데 구석쪽?으로 가면 가든이랑 시티 둘다 볼수있는 객실도있어요.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긴 하니까 한번 물어보면 객실있을때 좋은곳 주지않을까용? 보통 가격대는 40만원후반대 50만원대라고 생각하면 편해요. 호텔예약사이트별로 충분히 가격비교해서 쿠폰이랑 특가 이용하면 보다 저렴은해요. 어떻게 이용하냐에 따라 다른듯!!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Marina Bay Sands ★★★★★

10 Bayfront Avenue, 마리나베이, 싱가포르 중심부, 싱가포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무료 할인쿠폰 제공하고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이메일남겨주세요.)

 

 

 

 

가격은 무엇보다 최저가로 알아보는게 첫번째죠. 시기에 따라 날짜에 따라 변동이있으니까 충분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알아보면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는 기회 분명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분명 한번은 온다.ㅋㅋ 특히나 특가상품이나 매일매일 프로모션중에 한번은 오더라구요. 그때를 잡으면 좋은 기회있을거예요. 이제 마리나베이샌즈로 입성! 합니다. 2000개? 객실이 이렇게나 많았네. 그러니 북적북적.. 사람들 진짜 많거군요. 특히나 중국 관광객들 왜이리 많은지..

 

 

 

로비 들어가면 사람들이 길게 줄서있어요.ㅜㅜ; 이거 체크인하는대도 오래걸리겠다? 싶었는데 ㅋㅋ카운터*(우측으로뱅 ~ 돌아가세요.) 그럼 차 마실수있는 공간 있거든요. 거기서도 체크인할수있더라구요. 길게 줄설필요없이 중국관광객들사이에서 ㅜㅜ;; 기다리지마시공 5성급이잖아요.ㅋㅋ VIP대접은 받아야지않겠어요.돌아가서 체크인 후딱하시구요. 한국인 직원분 계시니까 불편하면 바로 콜하면됩니다.

 

 

로비 진짜...루 으리으리 ..해요. 뭐가 저리도 높은지 후아 !! 체크인까지 하고선 엘리베이터타고 슈응 ! 올라갑니다. 기다리라 ~ 내가 올라가니까 좀만 기다리! 마리나베이샌즈 뭐 객실도 객실이고 외관도 그렇지만 ㅋㅋ 무엇보다 수영장이 최고 아니겠어요. 부디 목욕탕이 아니길 바라면서.. (아침일찍 했던 수영이 가장 좋았음.. 역시나 오후부터는사람들 드럽게 많았음)

 

 

 

객실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 ㅋㅋ 스위트룸은 얼마나 더 좋다는거야? 난 이걸로도 만족. 우리의 목적은 꼭대기에 있으니까 ㅋㅋ 수건도 빵빵하게 많고 침대도 배게도 그냥 합격이다. 빵빵하고 푹신한것이 바로 스르르르 잠들것같았다. 뷰는 두말하면 잔소리. 개인적으로 시티뷰도 좋지만 가든뷰가 마음에 들었어요. 수영장에서 시티뷰는 계속봤으니까 그래도 심신 안정을위해 ? ㅋㅋㅋ

 

 

자 이제 그럼 수영장으로 고고씽!! 마리나베이샌즈 수영장은 아마 전 세계 몇없는 최고의 수영장이 아닌가 싶어요. 일단 객실에서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한컷 찍고 ㅋㅋ 별도로 챙겨갈건 없어요. 처음에 뭘 챙겨가야지? 수건이랑 뭐뭐 챙겨가야하나? 옷은 어디서 갈아입지? 했는데 걍 수영복입고 가운하나 걸치고 올라가면되더라구요. 아 그리고 객실키 꼭 가지고 올라가세요. 수영장은 외부인사용이 금지! 난중에 체크아웃하고 조금만 더 있다가야지?

 

 

그렇게 안됩니다. 오로지 투숙객만이 사용이 가능해요. 그러기에 객실키는 무조건 가지고가야하구요. 원래는 수영장이 수영모자도 써야하는게 맞거든요. 하지만 가보면 아이들 뺴고는 ㅋㅋㅋㅋ 수영모 쓴사람 1도 볼수없었음. 수건도 Towel Collection 가면 무한대로 마구마구 써도되요. 넓이가 큰건 아닌데 왜이리도 긴지.ㅋㅋ 끝에서 끝까지 한번 걸어서도 수영해서도 가봤는데 진짜 길더군요.

 

 

어휴.. 자꾸 생각나.. 내 DSLR.. 가까이서 찍는다고 한게 ㅋㅋ 풍덩하고 말았으니 비록 카메라를 잃긴했지만 그래도 마리나베이샌즈는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최고의 호텔 이 아닌가 싶어요. 한번아니 두번 열번도 또 가고 싶은곳 싱가폴 여행이라면 무조건입니다. 1박이라도 꼭 한번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