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어부산 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

category Travelº 2014. 7. 1. 03:09

에어부산 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여름이 되니 항공사 여기저기에서 여러가지 이벤트,할인,프로모션등을 진행하고 있네요~!!!!

얼마전엔 제주항공 얼리버드 그리고 프로모션을 하더니 7월 1일부터는 에어부산에서 FLY&SAL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어부산에서 많은곳을 가지는 않지만....일본,필리핀,홍콩 등을 아주 저렴하게 여행을 할수가 있네요^ㅡ6;;;;;

왕복으로 대부분 10만원대~20만원까지 있습니다........





7월1일 10시부터 7일간 예약을 할수가 있으니까요~~~ 어디 가실계획있다면
에어부산에서 미리미리 예약해서 저렴하게 한번 놀러가보세용^ㅡ^;;;;;
에어부산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 http://www.airbusan.com/AB/airbusan/notice/event/event140701_01/event.jsp






국내선.국제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임박 프로모션등 에어부산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자주 하는편입니다.
아무래도 저가항공사 이다보니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데요~~ 사실 조금 일반 항공사보다 불편하긴 합니다....
좌석이 조금 다닥다닥 붙어 있는 편이라....ㅎㅎㅎㅎ
그렇다고 막~~~~ 위험하고 그런건 아니니까요~ 저렴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이번기회를 놓치지 마세용^ㅡ^;;;;


되도록이면 미리미리 가입하셔서 여행계획이 있다면 둘러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ㅡ^;;;;;


○ 에어부산 항공권 프로모션 얼리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