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나의여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 여행을 좋아라 하는 줄리엣입니다. 2018. 4월16일

부터 오사카 여행 다녀온 후기를 올려드릴까해요. 1편부터 일정에

대한 정보들 올려드릴테니 오사카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분들 참

고해서 즐거운 여행 계획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총 1일차 부터 4일차까지 일차별 포스팅 이구요. 이번 시간에는 1일

차부터 2일차 까지 연재 해드리겠습니다. 2일차도 알차고 3일차도

빡빡한 일정이 되었던부분인지라 (뽕 빼고 오려했음) ㅎㅎㅎㅎㅎㅎ

 

[오사카 여행시 숙소예약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통해 예약시 무료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공유해 드리

리 필요하신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나의여행 이야기! [1일차 - 2일차]

 

 

오사카의 경우 간사이지역 (오사카,교토, 고배 ) 이렇게 대표적인곳.

오사카를 제외하고 나머지 지역에 대해서는 거진 1박2일 코스로 잡

아 여행하시면 될것같아요.(나베는 하루면 넉넉히 볼수있음)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가장 첫 발걸음이 되어지는곳이 바로 이곳

난바(Namba) 일거예요. 열차를 타도되고 버스를 타고되고 리무

진을 타도 된답니다. 저는 리무진 버스 타고 ~ 이동을 했답니다. !!

 

 

리무진 버스는 왕복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계비처리/14일이내 사용가능)

편도 1,050円, 왕복 1,850円 이랍니다.구입은 1층 안내데스크 or 자동판매기

에서 구입가능해요. (사전에 국내에서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능)

* 안내데스크 : 간사히공항 제1터미널 빌딩 1층 중앙에 있습니다.

(여기 가시게 되면 오사카지도랑 유니버셜 지도 꼭 챙기세요)

 

 

오사카 여행을 다녀와보신분들이 다들 추천하는 방식이

특히나 처음 여행하는경우엔 주유패스(osaka amazing pass)

2일권 가지고 여행일정 잡아서 코스잡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거예요.

(오사카성, 우메다 스카이빌딩, 도톤보리, 등등 무료로 이용

할수 있는 컨텐츠들 있답니다. 짠내투오 오사카편에서도 주

유패스 이용하는팁도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호텔예약시에 같은 호텔이라도 가격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오사카 지역내 호텔 및 호스텔 최저가 가격으로 알아보세요.!!

 

 

1일차 일정은 호텔에서부터 ~ !!

 

일단 첫 목적지는 오사카 인근에 있는 호텔, 호스텔 등등

미리 예약해두었던 호텔로 이동을 해주세요. 뭐 저의블로그

를 보신분들이라면 일본 오사카 호텔정보들을 조금은 도움

이 되어질내용들 있을테니 참고해 보시구요. !!

 

 

 

제가 묵었던 호텔이 Apa Hotel Namba Shinsaibashi 예요.

크진 않았지만 아담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었

답니다. 쿠폰도 있으니까 난바역이든 오사카든 다 할인혜

택 받고 이용했습니다.

 

 

위치를 보시면 알겠지만 딱 중앙에 있어서 일정잡고 돌아다니기에

딱 좋은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했고 객실도 컨디션 나쁘지 않

았던것 같습니다. 암튼 숙소에 들어와보니 저의 경우 저녁이 다되

어가는것 같았어요. 8시쯤되서 야식을 준비하러 현지인들 맛집으로

소개되어졌던 * 사자레(さざれ /SAZARE)

 

 

사자레는 사쿠아가와역3번출구 나오신뒤에 직진 한다음 바로

우측편에 있습니다. (로손편의점, 코마게하 맞은편) 현지인들뿐

만 아니라 블로그 검색만해도 맛집으로 소문난곳이니 한번 들

려 보시면 후회없을거예요.

(여기서는 오코노미야끼 맛있는거 인정합니다. 대신 약간짠듯한건 있음)

 

그리고 들릴수 있는게 도톤보리 아니겠어요. 여기서 내일 아침 간단히

먹을 음식들 미리 구경도 하면서 준비해 가시면될것 같아요,도톤보리

필수 쇼핑리스트도 있을만큼 다양한 맛난것들 많으니 구경하는잼과

쇼핑도 하시구요,. 저는 꼭 먹고 싶었던 호로요이 !! 진짜 복숭아맛이

짱이라고들 하기에 마셔봤는데 ㅎㅎㅎ 진짜 맛나긴 하더라구요. !!!

 

 

도톤보리 길거리 음식역시 환상이죠. ㅎㅎㅎ 먹방하기에도 진짜

좋은곳같고 워낙에 맛나다는것들 유명하니까 천천히 찾아보시

고 내 입맛에 맞는거 찾아서 드셔보셔요. ^^

(저는 타코야키 귀신이라. ㅋㅋㅋㅋㅋ 진짜 토핑별로 먹어본듯)

 

 

 

첫날 일정은 조촐히 ~ 도톤보리로 해서 둘러보면서 한잔의 맥주?

와 마무리를 하게 되었고 2일차 부터는 빡힌 오사카 일정이 시작

이 되어지니 다음편 2일차 포스팅도 기대해 주시길 바래요. ^^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나의여행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