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용꿈해몽 길몽,흉몽

category Funy Life º 2013. 10. 28. 22:53
용꿈해몽 길몽,흉몽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꿈속에서 용을 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아주 오래전에 한번 본적이 있는데요.....가물가물하네요 ㅎㅎㅎ





용꿈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은꿈이라고들 합니다......
돼지꿈, 용꿈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이라고들 하는데요~!!!!
하지만 돼지가 꿈에 나왔다고 하여도~~ 용이 꿈에 나왔다고 하여도~~~
안좋은 꿈 일수 있답니다~~~ㅜㅜㅜㅜㅜ





돼지나 용이 꿈에 나오면 복권을 많이 사는데요~~~
그이유는 돼지나 용이 꿈속에 나오면
길몽이라고 하여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집안에 경사나는 일이 일어나거나, 재물운이 있다고 하여
사람들이 좋은꿈이다!! 라고 하면서 복권을 사는것이랍니다^ㅡ^;;;;;

 




하지만.....돼지와 용이 나온다고하여 무조건 좋은 꿈은 아니랍니다~~~
예를 들면 돼지가 물었는데 피는 안나는꿈이라던가,
돼지가 왔다가 사라졌다던가 하는 꿈들은 오히려 반대의 꿈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용꿈도 마찬가지입니다.
용이 승천하다가 꼬꾸라진다던가 ㅎㅎㅎㅎㅎ
용이 승천하다가 여의주를 떨어트린다던가 도중에 사라져서 볼수가 없다던가...
이런 꿈들은 대체적으로 반대의 꿈인경우가 많습니다.

 

꿈을 해몽해봤는데 좋다고하여도 너무 자만하지마시궁
안좋게 꿈해몽이되었다고 한들 단순한 꿈일뿐입니다^ㅡ^;;; 기분좋게 생각하세요~!!!


 

용꿈해몽 길몽,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