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워터파크 순위 ,할인카드 안내

category Funy Life º 2014. 7. 29. 05:19

워터파크 순위 ,할인카드 안내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무척 덥죠???? 저도 매일매일 더워서 미치겠어요 ㅜㅜㅜㅜㅜ 우리집엔 아직도 에어컨이 없어요 ㅜㅜㅜㅜ
그래서 선풍기앞에서 떠날줄을 모릅니다.....ㅎㅎㅎ
이렇게 더운날에는 여행을가거나 수영장을 가는게 쵝오 >_<
오늘은 시원한 여름 보내시라고~ 보기만해도 시원한 글을 하나 올려봐요~~!!!!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도움도 되는 정보 입니다....
바로 우리나라 워터파크 순위 그리고 할인카드에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어요^ㅡ^;;;;;
우리나라에 워터파크가 생각보다 참많습니다....크고작은 워터파크들이 있는데요~~~
모두 다루지는 않고 크고 유명한곳만 몇군데 추려 봤습니다~~!!!!!!





1위. 오션월드

사실 생긴거는 캐리비안베이가 먼저 우리나라에서 각광을 받았지만
후발주자로 오션월드가 나오면서 사람들이 이제는 캐리비안베이 보다는 오션월드 쪽으로 기울고 있네요^ㅡ^;;;;
오션월드는 크게 다이나믹존 / 아쿠아존 / 메가슬라이드존 / 익스트림존 으로 나누어집니다.....



2위.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를 모르고 오히려 캐리비안베이를 아는 분들이 더 많아요~~~ㅎㅎㅎㅎ
이유는 당연히 먼저 생겼기때문에~~~!!!! 캐리비안베이의 장점중 하나는
그래도 서울과 그나마 가깝다는점~~~~!!!! 용인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은편입니다....



3위. 설악워터피아

설악워터피아는 부지면적이 꾀나 큰 워터파크중 하나입니다.
11종의 물놀이 기구들 과 스파등이 있는곳으로 온천욕도 하면서~~~ 물놀이도 하는 워터파크!!!
가족과 함께 가는 물놀이라면 설악워터피아를 추천~~ 합니당^ㅡ^;;;;;;


4위. 리솜스파캐슬

리솜스파캐슬은 온천테마파크로 각종 테마와 함께 스파를 즐길수있는 워터파크 입니다.....
사우나만도 따로 할수있구요~ 여러가지 스파를 즐기며 물놀이를 하는 곳!!!! 리솜스파캐슬 입니다!!!!
다른 워터파크보다는 물놀이시설보다 스파에 신경을 써서 그런지 조금 저렴한편!!! 그렇다고 싼건 아니더군요 ㅜㅜㅜㅜㅜ




○ 워터파크 순위 ,할인카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