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음식 칼로리표 (과자 칼로리,음료수 칼로리)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아~~~!!!!!! 다들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계신가요??? ㅎㅎㅎㅎ
저는 한다한다 결심만하고 작심삼일이 되버리고 있습니다.....ㅜㅜㅜㅜ
이상하게 다이어트는 결심을 하고나서도 계속 어기게되요..... 먹을거 앞에는 장사 없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고계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드리고 싶어 칼로리표를 몇개 올려봅니다.....






평상시에 즐겨먹는 음식들....하지만 칼로리는 알고 드시는건가요????ㅎㅎㅎ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에게는 칼로리가 생명입니다.....
칼로리가 최대한 낮은 음식들을 섭취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니까요~~~~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게되면....
다이어트 한 효과를 못볼수도 있답니다.....ㅜㅜㅜ

아래는 음료부터 패스트푸드,과일,과자,음식 들의 칼로리표입니다.
물론~~~조금씩 차이가 있을수있으니까요 참고만 하세요^ㅡ^;;;;;;

<음료수별 칼로리표>

<패스트푸드별 칼로리표>

<과일별 칼로리표>

<음식별 칼로리표>

<과자 및 아이스크림 칼로리표>

칼로리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절대 패스트푸드와 과자,아이스크림,음료수는 먹으면 안된다는걸 알겠죠????ㅎㅎㅎ
하나라도 먹게되면 그날은 두배로 열심히 운동을 하셔야 합니다....그래도 드시겠습니까????ㅎㅎㅎ
운동을 하고 계신다면....최대한 튀김류,과자,아이스크림,음료수,패스트푸드 음식은 피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ㅡ^;;;;;;

○ 음식 칼로리표 (과자 칼로리,음료수 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