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여자 혼자 떠나는여행!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제주도 하면 뭐 당연히 국내 여행지

중에 가장 인기있는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각기 계절마다 색깔

이 달라지는 바다를 비롯해서 1년 내내 언제떠나도 설레이는

제주도 여행 !! 예전에는 혼자서 밥먹고 혼자서 영화보고 하면

 

바라보는 시선이 솔직히 야리야리 하긴했어요. 하지만 이제는

혼자하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요즘은

혼자서 떠나는 여행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혼자 떠나는 여행에 맞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몇곳을

추천해 드리려구해요. 안그래도 뒤숭숭했던 마음을 정리하러

한번 제주도 다녀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그럼 제주

도 게스트하우스 인기있는 평점좋은곳으로 한번 알아볼께요.!!

 

 

※ 아참 그리고 제주도 여행은 물론이고 국내.해외 여행을 준

비하시면서 호텔예약시에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통해서

예약하실경우 할인받아보실수 있는 쿠폰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알아두셨다가 할인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여자 혼자 떠나는여행!

 

" 이동수단 교통이 편리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

 

스토리인 제주 게스트하우스

 

제주도에 볼거리가 상당하고 먹거리 또한 다양한데

가장 큰 시장을 뽑는다면 동문시장이 빠질수 없는데

바로 동문시장 옆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랍니다. 또한

제주공항에서 20분이면 갈수있는 거리구요. 최근에

만들어진 게스트하우스인지라 엄청 깨끗하답니다.!!

무료로 아침도 먹을수 있고 분위기도 좋다고 하니까

한번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용. ^^

 

 

" 개성이 있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 "

 

미르 게스트하우스 (호스텔)

 

사진만 봐도 정말 여자혼자 여행할때 어울릴만한곳

같이 느껴지는것 같죠. 용두암 인근에 위치한 호스

텔이구요. 외관상 봐도 남다른 개성넘치는 모습을

보실수 있답니다. 여기는 커플룸 패밀리룸까지 있다

보니 가족여행을 가시더라도 충분히 가능할듯해요.

(저녁에는 옥상 영화관이 열린다고하니 분위기 최고)

 

 

굿스테이 백팩커스 홈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여자 혼자 떠나는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