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바다가보이는 카페 모슬포항 카페 스테이션648

여름이 오기전에 제주도에 갔었어요~~~!!!!

우리나라 제주도에는 가볼만한곳들이 워낙 많아 한두번가서는 절대 모두 못돌아봅니다.....

요즘은 더더욱 올레길이라고 하여 사람들이 걸어서 다닐수있도록 경관이 멋지고 걷기 좋은 길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저도 두어번 올레길을 돌아다닌적이 있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ㅡ^;;;;;

오늘은 제주도에갔을때 사람들에게 알려진곳들보다 안알려진곳들을 일부러 찾아다녔습니다...

산방산쪽에 고기국수집이 진짜 말도안되게 맛이 있었는데.....주인아주머니 블로그나 다른곳에 올리지말아달라고.....

바쁘면 정신만 없다며......ㅜㅜㅜㅜ
 
두번째로 찾은곳이 모슬포항 앞에 있는 카페!!!! 스테이션 648 이라고 해서....이미 제주도에 다녀오신분들이

많지는 않지만......블로그에 올렸더라구요~~

저도 소개가 늦었을지 모르겠지만 스테이션648을 소개합니당~~!!!!


스테이션 648카페는  주소가 648번지라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제가 갔을때는 날씨가 흐리고 저물고있을때라 바다가 살짝 보였습니다....

날씨좋은날에 오면 정말 경관이 멋질거같지 않나요??


스테이션648 외관
은하철도999의 메텔과 철이가 찾잔을 기울이는 그림이 참 귀엽습니다~~



쇼케이스를 보시면 여러가지 수입맥주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제가 찾아갔을때는 낮이라...ㅎㅎㅎ 먹고싶었지만 꾹 참았네요~~!! 


스테이션 648 카페의 인테리어들을 보시면 여러가지 소품이나 아기자기한것들이 참많아요^ㅡ^;;;;

시계역시 6시 48분 !!! 센스가 돋보이네요~ㅎㅎㅎㅎㅎ
 


스테이션 648에서는 밖에 테라스처럼 되어있어 밖에서도 바다를 보며 이렇게 차를 즐길수 있어요!!

 


사진기가 영~~ 바다를 담지못하는 아쉬움만 남기고,,,, 먹을거앞에 ㅎㅎㅎ

스테이션648의 위치는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648-4
전화번호 : 064-792-0648
 

○ 제주도 바다가보이는 카페 모슬포항 카페 스테이션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