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태국 치앙마이 호텔 추천 마음에 드는곳으로 가기

 

 

[태국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오늘 떠나볼 여행지는

태국 치앙마이입니다. 주말 날씨 최고던데요. 아침 날씨가 영하3도

실화? 왜이이 춥나 싶었는데 영하로 떨어지다니 흠 빨라도 너무

빨리 겨울이 찾아온게 아닌가 싶네요.

 

다음달이나 되서 겨울옷을 꺼내보려했는데 내일이라도 꺼내둬야

겠습니다. 이렇게 쌀쌀해지는 날씨가 오니까 ㅎㅎ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생각이 왜케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이런 날씨 먼 나라말고도 쉽게 갈수있는 태국여행 오늘은 마이

줄리와 함께 태국여행 떠나보기전 몇가지 준비사항들을 한번

알아보고자해요. 해외여행이라는게 뭐 대부분 공통적인 부분들

이 많이 있긴하니까 크게 다른점은 없을테고 참고사항으로 한가

지 호텔예약을 진행할때 호텔스닷컴 혹은 익스피디아 통해서 예

약을 하시게 된다면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8% 할인쿠폰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해 보세요.

(공짜로 8% 추가할인 받을수 있는거예요)

 

 

 

 

 

태국 치앙마이 호텔 추천 마음에 드는곳으로 가기

 

" 여행 쇼핑과 숙박을 한번에 "

 VC@수안팍
★★★★

 

 

 

쇼핑하기 좋은위치에 있는 숙소 입니다. 객실별 크기도 큰 편이여서

이용하는데 불편없이 쉬실수 있구요. 국제공항까지 셔틀이 운행하고

있으니까 예약시에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 수영장이

예쁘고 하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곳이 될것 같아요.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Le Meridien Chiang Mai

★★★★★

 

 

아마 직접 이용해 보신분들은 느껴보셨겠지만 위치하나만큼은

정말 좋은 호텔이랍니다. 치앙마이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뷰

좋은 시내중심의 호텔 르 메르디앙 치앙마이 입니다. 아마도 여

행하기 가장 좋은게 1월 ~ 2월 이라고 하니까 한번 여행계획이

태국 치앙마이라면 한번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

 

 

 

엠프레스 호텔 치앙마이
Empress Hotel Chiang Mai

★★★★★

 

 

나이트 비자와 가깝다보니 관광을 즐기는거랑 쇼핑을 즐기는거랑

너무 편리하실거예요. 다소 외관상 오래되어보이는감이 있긴하지

지만 실질적으로 이용하신분들 보면 다들 깔끔해서 만족함을 느

끼셨다고들 하네요. 관리가 잘되어져 있고 직원들 역시 친절하고

하니 치앙마이 여행에 어울리는 호텔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태국 치앙마이 호텔 추천 마음에 드는곳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