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팔씨름 잘하는법 스펀지팔씨름잘하는법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예전에 스펀지 라는 TV프로그램에서 한번 소개되었던적이 있습니다. 바로!!! 팔씨름 잘하는 비법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팔씨름 해보셨을거에요~~~ 그쵸?? 특히 남자분들은 어렸을때부터 힘자랑하는걸 좋아하는 성향이 있어서

친구들과 팔씨름을 많이 해보지 않았나싶어요^ㅡ^;;;;;





 


예전 스펀지프로그램에서 한번 소개되었었던적이있는데 그날 방송을 본사람들은 다들 따라하셨을겁니다....

아마 세계대회도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 그만큼 단순하면서 매력적인 씨름???인거죠~~~ㅎㅎㅎ
영어로 arm wrestling 이라고하여 팔씨름이라고 붙여졌네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팔씨름도 약가 타고난게 있어야 잘하는거같아요~~~ 통뼈같은사람들 있자나요~~ㅎㅎ



자~ 한번 팔씨름 잘하는 비법을 볼까요^ㅡ^;;;;;
일단은 팔 힘이 세야 잘하는게 당연하지 않을까요???? 기본적으로 힘이센 사람이 유리합니다~~~
스펀지에서 나온 팔씨름 잘하는 방법은 아주간단하답니다....
저도 이게 설마??? 정말??? 힘이세진다고????한 사실입니다....
팔씨름을 할때 반대쪽 팔은 몸뒤로 뒷짐을 지고서 시작하는 상태에서 뒷짐을 진 손을 다른 누군가가 잡아당겨주면 힘이
두배는 세진다고 하네요^ㅡ^;;;;;



○ 팔씨름 잘하는법 스펀지팔씨름잘하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