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10월 할인코드 10% 알차게쓰자!

 

 

안녕하세요. 마이줄리예요. 추석연휴 잘 보내고들 계신가요? 다행이

이번 연휴때는 고속도로가 크게 막히지 않아서 원할히 고향에 내려

갈수있는것같아요. 정말 차 안막히고 내려간게 얼마만인가 싶네요.

여차하면 기차타고 내려가려다 뉴스소식듣고 ㅎㅎㅎ 바로 차끌고

내려갔답니다. 오랜만에 찾은 고향 언제와도 기분좋게 만들어주는곳

같아요. 여러분도 추석연휴 알차게 보내보시구요. 아 맞다 연휴 첫날

 

 

인천공항 찾는분들 수가 대박이라면서요? 일찍 고향다녀오고 해외로

떠나시는분들이 이렇게 많았는지 깜짝놀랐습니다. 아무쪼록 사고없이

잘 다녀오시길 바라겠구요. 아직 계획은 있지만 진행이 안된분들 위

해서 오늘은 호텔스닷컴 10월 할인코드 10%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

고자 이렇게 부랴부랴 포스팅 해드립니다. !!

 

 

 

호텔스닷컴 공식 홈페이지 를 보니까 8% 쿠폰 & 10% 쿠폰 이렇게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설명해

드릴테니 관심있는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

 

 

 

 

 

# 호텔스닷컴 10월 할인코드 10% 공지안내

 

기존 제가 소개해 드렸던 8% 공식쿠폰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사용

가능하구요. 추가적으로 이렇게 10% 할인코드가 올라와있더라구요.

(대신에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10% 할인되는점 미리말씀드립니다)

 

 

 

전용 예약하기 페이지를 통해서만 할인코드 ILC8BCM (8%쿠폰) 적용

이 가능합니다. 다른 주소를 통해서는 적용안되니까 이점 참고하세요

 

 

현재 동남아시아 호텔 세일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중

여기에 10% 할인코드가 바로 사용이 된답니다. 할인코드

는 아래코드 복사해서 마찬가지 예약하기 페이지로 이동

하신다음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예를들어서 제가 가고

싶어했던곳 싱가포르로 호텔들을 살펴보았습니다. !!

 

 

 

호텔과 지역에 따라서 할인률 차이가 있습니다. 적게는

30% 이상이고 많게는 60%까지라고 하니 잘 선택하면

완전 득템할수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호텔하나를

선택해 볼까요.

 

 

이것은 기존에 제가 알려드린 8% 할인코드 입니다.

(이는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든 이용할

수있는 할인코드구요. 아래는 동남아시아 전용 10%

쿠폰이니까 비교하시라고 알려드린겁니다)

 

할인코드 입력란에 입력한뒤에 적용버튼을 눌러서

확인해 보면 정확히 할인된 총요금 보일거예요. 이

대로 예약을 하시면 되면 할인혜택 받은거구요. 안

그래도 호텔 자체적으로 35% 할인하고 있는건데 여기에

추가로 할인적용되는거니 완전 이득 !!!

 

 

 

 

 

두번째 SEAFUN 할인코드 복사해서 입력을 해보니까 오호 동남아시아

호텔이라 정확히 10% 할인이 적용이 되어지고있네요. 저번달에도 이

렇게 이벤트식으로 10% 쿠폰이 제공되었는데 10월달 역시 이벤트 떠

버렸네요. 이런 기회 자주 없으니까 꼭 참고해보시구요.

 

 

이외에도 몇가지 프로모션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까

공식홈페이지 참고해 보시면 아마 도움되는 부분들이 있

으실거예요. 또한 호텔스닷컴의 대문 프로모션이 바로 10박

이용시에 1박공짜 !! 오잉? 요즘 티비 광고에서도 자주 볼

수있었는데 ㅎㅎㅎㅎ 그만큼 인기있는 호텔예약사이트 이기

에 지금이 아니더라도 알아두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예요.!!

 

 

 

호텔스닷컴 10월 할인코드 10% 알차게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