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훈훈하고 설레는 만화 한편

category Funy Life º 2014. 4. 26. 04:39

훈훈하고 설레는 만화 한편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늘은 훈훈하고 설레는 만화 한편을 올리고갑니다....이만화를 보고 세상은참 좁다는걸 한번더 느끼네요^ㅡ^;;;;

조금 오글거리기도하지만 이런느낌의 만화를 좋아하는지라....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렇게 퍼왔어요~~!!!!




이런인연이라면 진짜 재미있을거같아요~~~!!!

주위에는 이런 우연한 만남 그리고 다시 만나는 걸 본적이 없는데......ㅎㅎ

스크롤이 조금 압박입니다...주의하세요^ㅡ^;;;;



ㅜㅜ 사인만보고는 만화가가 누구신지 모르겠네요....퍼왔다고 알려주고싶었는데 ㅜㅜ 만약아시는분있으면 알려주세요~~!!!!!
저도 인터넷에 돌아다는거 퍼온거라....왠지 죄송하네요ㅜㅜㅜㅜ

○ 훈훈하고 설레는 만화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