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잠자는돈

category Funy Life º 2014. 5. 7. 22:08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잠자는돈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다!!! 오래전에 만들어놓고 쓰지않는 통장 하나씩은 가지고 있지않나요????

저도 예전에 만들어놓고 사용하지않던 통장이 있어 알아보려고 했는데요~~~~ 전국은행연합회라고 하는곳에서
모두 휴면계좌나 보험,우체국등의 계좌들을 조회할수가 있더라구요^ㅡ^;;;;;

직접 저도 조회를 해봤는데요....
아쉽게도....저는 잠자는 돈이 없더군요!!!! ㅎㅎㅎㅎ





자~~ 이제 당신의 잠자는돈이 있는지확인해볼까요???
전국은행연합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 http://www.sleepmoney.or.kr/
처음 이곳에 들어가게되면 ActiveX를 설치하라고합니다. 설치후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셔야만 이용할수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시스템에 들어갓면 위와같이 성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후에 공인인증조회 버튼을 눌러서 확인을 할수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ㅡ^;;;;;;

↓ 아래는 제공인인증서로 로근인을 한 화면인데....ㅜㅜㅜㅜㅜ 없네요....저는 잠자는돈이 없어요 ㅜㅜㅜㅜ
좋아해야하는건지 슬퍼해야하는건지....ㅎㅎㅎ


 


이래저래 만들었던통장이나 보험등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조회를 해보시기 바래요~!!!
제가 알려드린 링크 외에도 여러군데에서 휴면계좌를 조회할수있습니다....



○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잠자는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