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 wibro 요금제 와이브로 4G

category Computer Programº 2014. 6. 10. 04:32

KT wibro 요금제 와이브로 4G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오늘은 정말정말정말 즐거운 날입니다~~~~ 아는지인이 저에게 아이패드를 선물로 줬어용~!!!!!!
드디어 저에게도 태블릿이 생기다닝!!! 기분이 날아갈듯 좋네요~~~ㅎㅎㅎㅎ
그래서 요금제를 알아봤는데요~~ 제껀 KT로 예전에 가입을 해놨다가 지금은 해지한상태라고 합니다....
다시 사용을 하려면 가입을 해야하는데....처음이라그런지 뭐가뭔지 ㅜㅜㅜ 한 1시간 가량 알아본거같아요......





제가 알아본 요금제 한번 알려드릴게요~~~ㅎㅎㅎㅎㅎ 잘못된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용^ㅡ^;;;;;
예전에 제가 와이브로 사용을 할때는 USB로 연결하여 안테나가 달린것이였는데....요즘은 egg 라 하여 조그만
핸드폰만한 수신기??? 같은걸 키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정말 세상이 좋아진거 같아요~^ㅡ^;;;;


4G WiBro 요금제 약정 및 월정액


- 자세한 서비스 제공 지역은 4G WiBro 커버리지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커버리지 지역은 동 단위 지역으로 한정됩니다(읍, 면 및 일부 행정동 제외)
- 단, 서비스 특성 상 사용환경에 따라 음영지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일부 건물실내, 지하 등)
- egg 또는 4G WiBro 기기를 통해 보다 폭넓게 olleh 4G WiBr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4G WiBro 전용 고객센터(080-515-9000, 단축번호 3번)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사에게 자세한 가입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요금제 및 WiBro/egg 요금에대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걸어드렸으니 참고하세요~!!!
- http://dic.olleh.com/wDic/?CateCode=5037

○ KT wibro 요금제 와이브로 4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