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pu 테스트 개밴치 CPU 성능검사

category Computer Programº 2014. 1. 30. 04:27

cpu 테스트 개밴치 CPU 성능검사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입니당~~~~!!!!
조금 재미있는 사이트??? 유용한 사이트???를 발견하여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해드려용^ㅡ^;;;;;

컴퓨터에 있는 CPU 아시죠??? 음...잘모르시는분들은 컴퓨터의 핵심부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사람의 두뇌가와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간단하죠???ㅎㅎㅎㅎ





자~~ 컴퓨터의 CPU 성능테스트를 하고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로 가셔서 해보세요^ㅡ^;;;;;
간단해서 누구나 할수있어요~!!!!

개밴치 CPU 성능검사 테스트 하기
- http://kyokojap.myweb.hinet.net/dogs/


귀엽죠??? 바로 이사이트 입니다. 여기서 화면 가운데이는 Run 버튼 보이시죠???? 이 Run  버튼을 누르시면
CPU성능 테스트가 바로 시작 됩니다.....


Run 버튼을 누르시고 한참을 두시면 강아지들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이 강아지가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컴퓨터 CPU의 성능이 좋은거라고 합니다.....강아지가 나올동안 마우스를 움직이지 마세요!!
마우스를 움직이시면 바로 테스트가 멈춥니다....


제컴퓨터의 CPU는 좀 좋은건가봐요~!!!! 계속나오네요~~~!!!!!


CPU측정 결과입니당^ㅡ^;;;;
YOUR DEVICE CAN RUN 405 DOGS!!!
그리고 측정표가 보이고 제 CPU의 등급은 S!!!
평균이 A 입니다. 위로가면갈수록 좋은 CPU겠죠??? 제컴퓨터는 무척 똑똑한가봐요^ㅡ^;;;;;


같은곳에서 모니터 체크까지 해주고있으니까요~ 모니터 불량화소체크가 가능하네요^ㅡ^;;;;;

○ 괌지도 / 괌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