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x 영화객실 가격 과 이용정보

category Funy Life º 2014. 3. 9. 06:48

ktx 영화객실 가격 과 이용정보

안녕하세요~ ^ㅡ^ 줄리엣의 블로그에오신걸 환영합니당~~♬

KTX 이용많이하세요들??? 저는 딱 한번 이용을 해봤습니다....

부산까지 한번 이용을 해봤는데요.....

영화객실이 따로 있다는건 처음 알았습니다.....세계최초라고하는데...ㅎㅎ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꼭!!!! 이용을 해볼까 하구요^ㅡ^;;;; 그래서 오늘 이렇게 알아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KTX 영화객실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은 필수랍니다~~!!!!
그리고 영화는 대부분 2개를 상영하고있습니다.

영화 정보는 승차권 예약 페이지에서 KTX 영화객실을 선택하여 조회하시면 어떤 영화를 하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예약가능일이 있으니 꼭 미리미리 예약을 하는건 필수!!!!!



KTX영화객실 이용정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객 운송약관의 KTX영화객실이용에관한약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코레일홈페이지 참고 : http://www.korail.com)


승차권 예매에서 카테고리 가족석/비즈니스실/영화 에서 상품선택 란의 KTX영화객실 을 선택하여 조회하면 되요~^ㅡ^;;;;;



이번에는 폼페이와 논스톱 을 상영하고 있네요^ㅡ^;;;;
가격이 보통 7,000 원 이구요~ 당연히 승차요금은 별도!!!! 그리고 어린이는 6,500원 입니다......
코레일과 롯데시네마 협작하여 일구어낸 작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이제 영화를 보면서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ㅡ^;;;;;


○ ktx 영화객실 가격 과 이용정보